동탄 순복음교회 사역의 특색은 지상명령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28:18~20)

Vision 01성령세례 받고 세상으로 나가라
사도와 함께 모이사 그들에게 분부하여 이르시되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서 들은바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행1:4~5)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 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볼지어다 내가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으로 입혀질 때까지 이 성에 머물라 하시니라 (눅24:49)
교회의 모든 사역자들은 성령의 권능을 받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개척 초기에 새 가족을 전도해서 교회에 데려오면 한번 왔다가는 다시 나오지 않는 것을 보면서 '이판사판이다'라고 생각하고 새 가족이 교회에 오자마자 머리에 손을 얹고 20~30분정도 기도했더니 눈물,콧물 흘리는 사람들과 그 자리에서 성령을 받고 방언하는 사람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은 다시는 나오지 않을 줄 알았던 그 분들이 교회를 잘나오는 것이었습니다. 하도 신비해서 "성도님 어떤 일이 있어 이렇게 교회를 잘 나오십니까?"라고 물으니 "목사님께서 머리에 손을 얹고 흔들고부터 3~4가지 있던 병이 없어지고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엄청난 평안과 기쁨을 맛보았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이때부터 우리 교회는 누구든지 교회에 오자마자 바로 기도해줍니다.
Vision 02성령의 권능을 받고 나가서 사람 속에 있는 귀신을 쫓아내고 병든 자를 고친다.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마10:8)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마10:17)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마10:18)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 먼 자에게 다시 보게 힘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롭게하고(눅4:18)
수많은 사람들이 교회에 와서 육신의 병, 마음의 병, 영적인 병을 치료함 받고 새사람이 되어 가정이 회복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교회입니다.
Vision 03불신자에게 복음을 전한다.(새 가족 교육이 잘되어있는 교회)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16:15)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마16:16)
빌립이 하나님 나라와 및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에 관하여 전도함을 그들이 믿고 남녀가 다 세례를 받으니 (행8:12)
새가족이 오면 바로 새가족 교육 12주가 시작됩니다.
양육자와 12주 교육동안 불신자는 자연스럽게 예수님을 영접하게 됩니다.
또한 다른 교회에서 이동한 성도들은 교육을 통하여 신앙이 굳건히 서게 됩니다. 12주 새가족 교육을 받게 되면 거의 대부분 성도들이 교회에 정착을 하게 됩니다.
(약90%이상 정착-새가족 교육을 통하여 하나님을, 예수님을, 성령님을, 천국을 알지 못하던 사람들이 복음을 듣게 되며 천국에 소망을 품는 성도들로 변화되어 한번 들어오면 90%이상 정착이 되어진다.)
Vision 04예수 믿는 자 12명을 제자로 삼아 성령세례 받게 한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몯느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마28:19)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메 그들이 다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행2:1)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그들이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행2:2)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며 각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행2:3)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행2:4)
Vision 05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모든 것 즉 한 말씀도 빼지 않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게한다.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몯느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28:20)
어떤사람들은 마음이 굳어 순종하지 않고 무리 앞에서 이 도를 비방하거늘 바울이 그들을 떠나 제자들을 따로 세우고 두란노 서원에서 날마다 강론하니라 (행19:9)
두 해 동안 이같이 하니 아시아에 사는 자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다 주의 말씀을 들더라 (행19:10)
제자교육 3년 동안 창세기부터 요한 계시록까지 한 말씀도 빼지 않고 있는 그대로 지키도록 가르칩니다. 지식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삶도 가르치는 것이다. 말씀에 따라 성령세례 받고 하고 귀신도 쫓아내고, 병도 고치고, 거룩한 삶과 그 밖에 성경에 기록한 모든 것을 가르치고 지키게 한다.(딤후3:16~17)이때 정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난다. 신앙의 기본 틀이 완벽하게 세워지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으로 하나님이 귀하게 사용하는 사람으로 변화된다.
Vision 06제자교육 받은 제자들이 또 다른 12명의 사람들을 제자로 삼아 가르친다.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 칠 수 있으리라.(딤후2:2)

동탄순복음교회 : (18111)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152번길 6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T:031-377-7029, 375-0691 F:031-377-7012

Copyright Dongtan full gospel Church.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